본문 바로가기
[몽상쟁이] 생활정보/생활의 모든 정보

기차여행 1박2일 여행상품 활용방법

by 몽상쟁이 2021. 3. 5.
반응형

최근 코로나로 인해 많은 사람들이 여행의 목마름을 호소하고있다. 거기에 대한 대안으로 기차를 이용해서 많은 사람들이 여행을 이용하는 추세이다.

 

해서, 오늘은 SRT 여행상품에 대해서 알아보고 사이트 이용방법을 같이 알아보도록 하겠다. 많은 사람들이 모이는 곳은 그래도 아직은 조금 조심하는게 맞고, 개인 위생을 철저히 하는게 가장 중요하니 꼭 철저히 하시기 바랍니다.

 

적어도 남한테 피해주는 행동은 공공장소에서는 조심하는게 맞다고 생각합니다. 그럼 한번 같이 알아보러 가시죠.


기차여행 1박2일 여행상품_(SRT)-

▶ SRT 홈페이지 바로가기 클릭!!!

 

위에 링크된 사이트를 클릭해서 들어가시면 아래와 같은 화면이 뜰것이다.

기차여행1박2일상품

맨위의 상단에 있는 1박2일 여행상품도 있지만, 지역별, 당인, BEST, 2박3일등 여러가지 카테고리가 나와있다. 자신이 선택하고 싶어하는 카테고리를 선택해서 여행상품을 고르면 되겠다.

 

주제가 1박2일 여행상품이기 때문에 필자는 1박2일 여행상품을 클릭해서 들어가보겠다. 

1박2일 여행상품 33개상품

현재 33개의 상품이 검색이 되는데 자신이 원하는 상품을 '예약하기'를 클릭해서 상세한 내용을 보시고 여행상품을 선택하면 된다. 그럼 필자는 '1박2일 부산명소탐방'을 클릭해서 들어가 보겠다.

기차여행1박2일여행상품

기차여행1박2일여행상품

상품상세정보를 클릭하시면 여행을 어디로 가는지 한눈에 볼 수 있게되어있다. 화면크기상 캡쳐를 다 하지 못한 점 양해부탁드린다.

그리고, 요금안내 

부산명소 1박2일기준 여행경비

여행을 예약하고 취솔르 할 경우가 생기므로, 이렇게 취소.환불규정도 잘 나와있으니, 손해보시는 일이 없도록 하시기 바랍니다.

환불규정

 


신기한게 예나지금이나 아이들에게 물어보면 기차를 타고 어디를 가고 싶다고 한다. 그냥 신기해서일까? 이유가 궁금해진다. 나 또한 어렸을때 기차가 그렇게타고 싶었지만, 탈 수 없었기 때문에 아직까지 기차를 타고 출장을 가거나하면 뭔가 설레는 그런게 있는 것 같다.

 

이 글을 읽고 있는 여러분도 그런가? 하루빨리 코로나가 없어져서 많은 사람들이 왁자지껄한 여행을 다니는 모습을 보고 싶어진다.

기차여행1박2일여행상품

마냥 복잡하고 혼잡한 그런 여행이 싫긴했지만 요즘들어서는 그런 사람냄새나는 모습이 그리워지긴 하는 시간이다. 하루빨리 치료제까지 나와서 많은 사람들이 코로나에서 정말 하루빨리 자유로워졌음 하는 바램이다.

 

코로나전처럼 완벽한 일상은 돌아올수는 없다고들 말하지만 그런 생각은 하지 않을 것이다. 미래는 그 누구도 장담을 할 수 없는 것이기 때문이다. 희망을 품고 살아갈 것이고 앞으로 그 희망이 이루어질거라고 생각한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