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몽상쟁이] 생활정보/생활의 모든 정보

여행자보험 추천과 보장내역 대박!!

by 몽상쟁이 2021. 3. 6.
반응형

최근 코로나로 인해서 많은 사람들이 여행을 가지 못하지만 앞으로 있을 여행에 빠지면 안되는 것이 바로 '여행자보험'이다. 필자 또한 신혼여행과 해외여행을 갈때 항상 가입을 하고 있었지만 보장 내용에 대해서는 자세히 알아보지 않고 가입했던 기억이 납니다.

여행자보험 알아보기

보장내용을 다 알고 가입하는건 무리가 있지만 그래도 어떤것들이 보장되고 보상이 되는지 알고 가입하는것이 아무래도 도움이 되겠죠?

 

귀찮으시더라도 이런 내용들은 기본적으로 파악하시고 가입하시길 바라고, 보험사마다 가격과 보장내용도 틀리기 때문에 각 보험사별 링크도 걸어드릴테니 한번 여행을 떠나시기 전 알아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해외여행보험은 더 이상 선택이 아니라 필수입니다.

해외여행, 출장 등의 목적으로 주거지를 출발하여 여행을 마치고 주거지에 도착할 때까지 발생되는 상해사고, 질병 등 위험을 보장해주는 보험입니다. 

 

생각보다 많은것들을 보장해주는 것이 여행자 보험이기 때문에 꼭 특히 해외여행 가시는 분들에게는 가입을 추천드립니다.

 

1. 해외여행시 다치거나 아플까봐 걱정된다면?
여행을 위해 집을 떠났을 때부터 여행을 마치고 집에 돌아올 때까지 발생한 상해사고와 질병을 보장해드립니다. (특약가입시) 

 

2. 가방이나 소지품을 도난당하면?
여행 중 소지한 휴대품의 도난, 파손시, 가입금액 내 본인부담금(1만원) 공제 후 보상합니다. (특약가입시, 분실제외) 여권 재발행 비용도 보상합니다. (특약가입시)

 

3. 실수로 다른 사람에게 손해를 입혔다면?
우연한 사고로 다른 사람의 신체나 재산에 대한 피해를 보상합니다. 특약가입시 배상책임담보로 보상합니다.


인천/김해/김포/대구공항 여행보험 가입센터 위치_(Chubb 여행자보험 기준).

여행자보험
여행자보험
여행자보험

chubb 여행자보험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링크를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 chubb 여행자보험 사이트 바로가기 클릭!!!


1.KB 손해보험 / 다이렉트 여행자보험 알아보기-

KB 손해보험에 들어가시면 많은 상세한 내용이 함께 들어있다. 사이트 사정상 캡쳐가 되지 않아 아래 링크를 걸어드릴테니 참고하시기 바란다.

몇개만 클릭하면 쉽게 알아볼 수 있으니 견적과 내용 한번 알아보시기 바랍니다.

▶ KB 손해보험 여행자보험 사이트 바로가기 클릭!!!


2.캐롯 해외여행보험-

캐롯 여행자보험 확인

캐롯손해보험 프로미 다이렉트 단기 해외여행보험 (3개월 이내)

캐롯손해보험 단기 해외여행보험은 여행기간이 3개월 미만인 경우에 가입이 가능한 상품입니다. 해당 상품의 35세 남성 기준 여행기간 5일 상품의 보험료는 4,770원으로, 업계 평균 보험료의 75%정도에 해당되는 것으로 나타났다고 합니다.

캐롯 여행자보험 보험료

캐롯손해보험 장기 해외여행보험 (3개월 이상)

다른 여행자보험들과 같이 여행기간이 3개월 초과하는 경우 캐롯손해보험 장기 여행자보험에 가입하셔야 합니다. 캐롯손해보험 장기 해외여행보험의 35세 남성 기준 여행기간 1년 상품의 최저가 보험료는 223,220원, 업계 평균 최저가 보험료는 339,040원으로, 장기 여행자보험에서도 보험료면에서 높은 경쟁력을 보이는 상품입니다.

캐롯 여행자보험 보험료

좀 더 많은 내용을 보고 싶으시면 아래 링크를 걸어드릴테니 참고 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아무래도 여행의 목적과 일정이 전부다 다르기 때문에 실질적으로 자신에게 맞는 보험에 가입하는게 가장 좋은 선택이며, 발품을 팔아 한 3군데 정도 알아보시면 만족하실만한 내용으로 가입을 하실수 있을거라 생각합니다.

▶ 캐롯손해보험 좀 더 자세히 알아보기 클릭!!!

 


3.삼성화재 해외여행보험-

삼성화재 여행자보험

필자는 '개인'을 선택해서 한번 보험료를 산정 해보도록 하겠다. 

여행자보험 삼성화재 

실속 /  표준 / 고급 이렇게 세가지 형태로 가격대를 확인할 수 있다. 필자는 표준으로 해서 산정해보니 3박 4일 기준이며 ₩13,170이 나왔다.

 

가입 절차를 보면, 생년월일 / 여행 출발,도착일 / 약관 동의서 / 이정도면 입력하면 가격대가 바로 산정이 되기 때문에 쉽게 자신의 가입료를 확인 할 수 있으니 확인하는데 오래 걸리지 않을 것이다.

삼성화재 여행자보험 가입절차

다음으로 넘어가면 해당되는 입력란이 추가적으로 나타나는데 그대로 진행하시면 될 것이다. 대부분 이렇게 여행자보험은 가입 절차는 쉽기 때문에 진행하는데 무리는 없을 것이다. 

▶ 삼성화재 여행자보험 사이트 바로가기 클릭!!!


많은 사람들이 생각보다 '여행자보험'에 대해서 무디고 가입을 잘 하지 않을려고 한다. 하지만 항상 특히 해외여행을 가실때는 '여행자보험'을 무조건 가입하라고 말씀을 드리고 싶다.

 

생각보다 보장 내용이 많기 때문에 여행하면서 중요한 물품을 분실한다던지 자신이 부상을 입었다던지 등등 많은 부분이 보장되기 때문에 꼭 가입하기를 추천드립니다.

 

무슨일이라도 나겠어? 하겠지만 생각보다 여행가서 많은 일들이 발생합니다. 기분이 업된 상태로 여행을 하기 때문에 그만큼 신경을 많이 못쓰고 여행할 가능성이 커지기 때문이죠.

 

그러니 이번 기회를 빌어 어차피 검색도 해보신거 꼭 가입하셔서 여행을 하시기 바랍니다. 얼른 코로나가 없어져서 여행의 자유를 느끼는 날이 왔음 좋겠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