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몽상쟁이] 생활정보/생활의 모든 정보

애드센스로 한달에 한 주씩 주식사자!!!

by 몽상쟁이 2021. 6. 4.
반응형

많은 분들이 '주식'으로 돈을 벌고 싶어한다. 그도 그럴것이 경기는 밑바닥이고 학생들은 취업난에 시달리고 기성세대들은 경기가 어렵다보니 한탕으로 돈을 더 벌고 싶은 마음이 클 것이다.

 

투자를 하는거에 있어서는 절대적으로 나쁘게 생각하지 않는다. 하지만 이 '투자'라는 곳의 접근방식이 잘 못되었기 때문에 말씀을 드리는 것이다. 

 

결국 자신이 정말 '전업투자자'가 되겠어!! 마음먹고 시작을 했다면 거기에 몰입해도 무방하다고 생각한다. 하지만 그렇지 않은 분들이라면 절대적으로 자신의 직업에서 자산을 만들고 늘리라고 말씀을 드리고 싶다.

 

그렇지 않고 이도저도 아닌 중립위치만 고수하다간 어느하나도 제대로 못하고 인생을 망칠수가 있기 때문이다. 결국 자신의 몸값도 올리고, 주식으로 투자해서 또 자산을 늘리면 얼마나 좋은가? 그렇게 생각하지 않는가?

 

해서, 많은 분들이 쉽게 할 수 있는 것이 바로 '블로그 수익'이다. 자신이 글쓰기를 잘 하지 못한다고해도 충분히 시작을 할 수 있다. 단지 그거 하나는 꼭 마음먹고 시작하시길 바란다. 바로 '꾸준함'이다. 

적어도 수익이 어느정도 올라오기전까지는 자신이 좋아하든 좋아하지 않든 정말 꾸준하게 글을 써야한다. 그 과정을 견디지 못한다면 역시 이것뿐 아니라 당신의 인생 자체에서도 포기를 쉽게하는 사람이 될 것이라고 자신한다.

 

글쓰기가 보통 힘든일은 아니다. 쉽지 않다. 근데 곰곰히 생각해보면 당신이 여태껏 살아오면 편한날이 있었다고 생각하는가? 절대그렇지 않다. 

 

기억이 나지 않겠지만, 걸음마를 시작하는 아이가 걸음마를 포기하는 것을 본 적이 있는가? 그럼 우리는 전부다 걷지 못하고 기어다니면서 지금도 살고 있을것이다. 그렇지 않은가?

 

결국 걸음마를 해내고, 말을 배우고, 글을 배우고 이런 일년의 과정들이 결코 '포기'라는 걸 하지 않고 했기 때문에 이룬 것이다. 

 

블로그 수익도 마찬가지다 결국 자신이 해내겠다는 마음가짐이 중요하다. 그렇지 않고서는 절대적으로 수익을 낼 수 없는 바닥이 또 이 바닥인 것이다.

 

적어도 많은 사람들에게 쉽게 접근할 수 있게 이와 관련된 '전자책'을 쓰고 있고 많은 분들에게 공개해볼 생각이다. 그리고 많은 분들이 수익의 목적이 아닌 글을 쓰다보니 자신이 좋아하는 것들이 뭔지? 그리고 앞으로 어떻게 살아가야 하는지에 대해서 성찰을 해볼수 있는 기회가 되었음 하는 바램이다.

 

필자의 애드센스 수익인증샷

최근 회사일이 바빠서 피곤해서 글을 많이 못썼서 수익이 많이 떨어졌지만, 그래도 꽤나 짭잘하지 않은가? 한달에 30만원의 수익화를 만들면 어떤 효과인지 생각해봤는가?

 

그렇다. '부동산 1억 5천만원'를 가지고 있는 효과와 같다. 한달에 자동수익 30만원 현금흐름을 만들면 저 돈을 오롯히 '자산'이라는 곳에 투자를 할 수 있는 것이다.

 

마이크 기요사키라는 사람을 아실것이다. 바로 '부자아빠'의 저자이다. 그 사람이 말하는 요약은 그렇다. 결국 '현금흐름'을 만들어서 '은퇴'를 하라는 것이다.

 

직장인들은 쉽게 얘기해서 '급여'라는 현금흐름밖에 가지고 있지 않다. 주식 또한 자산이지만, 솔직히 꾸준히 단기매매를 하지 않는이상 꼬박꼬박 현금이 들어오는 구조는 아니다. 

거의 300만원돈 되는 것을 모두 주식에 투자하고 있고, 달달히 적립식으로 성장주에 투자를 하고 있다. 없는 돈이라 생각하고 투자중이고, 시간이 흐르면 나에게 많은 수익을 안겨줄 것이다.

 

물론, 주식공부도 열심히 하고 있고, 따로 운영하는 주식 블로그도 있으니 무조건 장기투자는 좋지 않아요~ 라고 말하지 않아도 된다.

 

많은 사람들이 코로나 펜데믹이후 주식시장 그리고 코인시장에 유입이됐다. 시장이 비 기형적으로 흘러가고 있는 것 같아 많이 아쉽긴하지만, 충분히 건전하게 투자하는 분들에게는 응원 메세지를 남긴다.

 

빨리 '전자책'을 만들어서 공개를 할 테니 기대 많이 해주시기 바라며, 이 글을 읽고 있는 분들은 고민하지 말고 일단 시작해보라고 말씀드리고 싶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