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몽상쟁이] 생활정보/생활의 모든 정보

이색 배달 음식 매일 배달 음식은 따로있다?!

by 몽상쟁이 2021. 8. 15.
반응형

코로나로 인해서 요즘은 안되는 배달 음식이 없다고 하는데, 궁금합니다. 진짜 어떤것까지 배달되는지 말이죠. 여름이기 때문에 배달음식들이 쉽게 상할 수 있기 때문에 배달음식의 포장도 상당히 중요합니다.

 

직접가서 가까운경우 픽업하는 것도 좋은 방법에 속하기 때문에 그렇게 하는 방법도 좋은 방법이 될 것 같습니다. 요즘 워낙 배달시스템이 잘 되어있기때문에 집에서 편하게 시켜먹기 좋은 음식들 그리고 이색 배달 음식은 어떤 것들이 있는지 알아보겠습니다.


이색 배달 음식 best5

 

1. 빙수

 빙수가 배달이된다. 설빙 같은 대형 체인점에서도 배달을 시작했고, 아예 빙수 및 디저트만을 전문적으로 배달하는 동네 업체들도 많이 늘었다고 한다. 빙수가 녹을까봐 걱정되는 사람들이 많지만, 그럴 일 없이 아이스팩으로 잘 담겨 오기 때문에 여름에 딱 맞는 배달음식 추천메뉴가 되겠다.

 

2. 삼겹살

 무슨 삼겹살이 배달되냐고 하겠지만, 이제는 이런 메뉴도 배달이 된다. 집에서 고기를 구워보셨음 아시겠지만 바닥에 기름기가 정말 난리가 난다. 하지만 이제는 그렇지 않고도 기름을 빼고 노릇하게 구워 배달해주는 삼겹살이 배달음식추천 두번째 메뉴다.

 

3. 샐러드

 직장인들의 점심으로 많이 이용을 하면서 인기가 올라가 지금은 점심 및 오후에 주문할 수 있는 배달음식이 되었다고 한다. 배달 어플앱으로 샐러드 전문 업체 등을 찾아볼 수 있고, 없을시에는 샌드위치 전문매장에서 같이 파는 경우가 많다. 샐러드는 연어나 닭가슴 등 다양한 메뉴가 있기 때문에 골고루 시켜 건강도 맛도 잡을 수 있다.

 

4. 생선구이

 생선구이는 집에서 먹는 가장 집밥에 가깝다. 일반 가정집은 물론 원룸은 특히 구워먹기에 연기도 많이 나고 냄새가 심하기 때문에 자취생들이 자주 못 먹는 음식 중 하나이다.

이제는 이런 생선구이를 맛있게 구워 배달해주는 업체들이 생기고 있고 지금은 많은 전문매장이 활성화 되어있다. 

 

5. 회

 회 같은 경우는 바로 매장에서 회를 떠서 다양한 서비스 메뉴들과 갖다주는 회도 여름 밤 술을 부르는 배달음식이다. 여름에는 아무래도 식중독의 위험이 있기 때문에 단골집을 알아두고 배달시키는 것이 좋다.


코로나 이후 오프라인 외식과 배달 소비 추이가 조사됐는데, 아래와 같다. 

출처 신한카드

현재 한국은 24시간 배달 중이다. 코로나19로 인해서 홀 영업이 안되다 보니 프랜차이즈 가맹점도 상당수 들어와 있고, 테이크아웃이 간혹 있지만 대부분 배달 주문이 많다고 한다.

 

아이들도 있는 필자로써는 정말 어딜 가더라도 불안한 심정이 솔직히 강하다. 최근 백신주사를 맞으면서 사람들이 코로나에 대한 무서움을 잊은 듯한 행동을 보이는 사람들이 많다.

 

백신은 만능약이 아니다라는 것을 알아줬음 하는 바램이다. 독감주사를 맞는 이유도 독감이 안걸리는게 아니다. 다만 걸리더라도 증상이 미비하다는 것 뿐이다. 그렇기 때문에 최근 4차유행을 하는 이유도 이런 이유가 크지 않나 하는 생각이든다.

이색배달음식 추천 best5

자신이 아닌 타인을 위해서 정말 조심해줬음 하는 바램이고 꼭 마스크를 착용해줬음 하는 바램이다. 배달 음식의 시장이 엄청나게 증가하고 있고, 많은 사람들이 애용중이다.

 

그렇기 때문에 배달하는 배달자 또한 코로나에 대한 인식을 크게 인식해서 배달을 하시기 바라며, 언택트로 문 앞에 두고 가고 음식을 받더라도 꼭 손 소독을 하시고 음식을 섭취하시기를 추천드립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