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몽상쟁이] 생활정보/생활의 모든 정보

저렴한 배달 음식 & 저칼로리 배달 음식 5가지

by 몽상쟁이 2021. 10. 8.
반응형

코로나19로 인해서 많은 생활들이 바뀌었고, 바뀌어가고 있는중이다. 그 중에서 배달 음식이 가장 많이 바뀌었고 없는게 없을 만큼 배달이 생활화가 되어가고 있다.

 

그렇다보니 오토바이 배달하는 분들의 사고도 있다르고 있고, 부작용 또한 빈번히 발생하고 있다. 어느 한곳이 좋아지면 분명히 나빠지는 현상이 일어나기 마련인데, 딱 지금이 그런 시기인듯 하다.

 

나빠지는 쪽의 현상을 하루빨리 개선되었음 하는 바램이다. 어쨌든 최근 홈트_(홈 트레이닝의 준말 : 집에서 운동하는 사람들)도 많이 생기고, 또 배달비를 아끼려는 족들도 많이 생기다보니 저렴한 배달 음식과 저칼로리 배달 음식의 인기가 많다고 한다.

 

그런점에서 오늘은 저칼로리 배달 음식에는 뭐가있고, 저렴한 배달음식은 뭐가있는지 알아보도록 하자.


저칼로리 배달 음식

1. 머쉬룸 오믈렛

 브런치가 생각나는 날에는 칼로리가 낮은 배달음식으로 '머쉬룸 오믈렛'을 추천드립니다. 아메리카노와 머쉬룸 오믈렛은 정말 완벽한 아침 식사가 아닐 수 없습니다.

 

계란으로 만든 오믈렛은 칼로리가 낮고, 영양소가 풍부하기 때문에 최고의 다이어트 음식 중 하나이고, 맛이 좋지 때문에 버섯 또한 다이어트 ㅇ므식으로 인기가 상당히 많습니다.

 

2. 그린 샐러드

 다이어트 하는 사람들은 식단 관리가 필수입니다. 이런 사람들에게는 그린 샐러드는 완벽한 칼로리 낮은 배달음식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다이어트 할 때는 그린 샐러드를 꾸준히 챙겨 먹어야 합니다. 하지만 특별한 상황일 경우 배달음식을 시켜야할 경우 그린 샐러드가 가장 좋을 수 있습니다.

 

여러가지 채소가 들어가는 그린 샐러드는 영양가가 매우 높고 체지방을 태우는데 도움이 되는 비타민, 미네랄 및 항산화 성분이 풍부하다.

 

식이 섬유가 풍부한 그린 샐러드는 포만감을 오래 유지 시켜주는데 도움이 된다. 주의할 점은 '드레싱 소스'인데, 샐러드가 의외로 칼로리가 높다고 주장하는 경우는 대부분 이 드레싱 소스 때문인데, 드레싱 소스는 맛을 풍부하게 만들기 위해 다량의 설탕과 마요네즈가 첨가되기 때문에 조심해야 한다.

 

3. 연어 샐러드

 직장에서 칼로리 낮은 배달음식으로 다이어트 음식을 먹는 것은 쉽지가 않기 때문에, 최근 연어 샐러드는 많은 직장인들에게 선호받는 배달음식이다.

 

단백질을 공급 받을 수 있고, 다른 생선보다 지방질이 두터우며 더 고소하고 풍미가 깊은 것이 특징입니다. 그리고 연어 샐러드는 냉동 과정 없이 냉장 보관이 가능하다는 것이 장점입니다.

 

연어 샐러드는 다이어트 하는 사람들에게 최고의 배달 음식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4. 구운 치킨_(오븐)

 오븐에 구운 치킨은 두꺼운 밀가루로 기름에 튀기지 않고 오븐에 기름이 빠지도록 구운 요리입니다. 다이어트 하는 사람들이 치킨이 생각난다면 오븐에 구운 치킨을 추천드립니다. 

그리고 오븐에 구웠기 때문에 칼로리가 낮고 다이어트 음식에 좋습니다. 그리고 오븐에 구운 치킨은 단백질 함량이 높기 때문에 살을 빼고 싶은 사람들에게 추천하는 다이어트 배달 음식이기도 합니다.

 

5. 참치회

 체중이 급격하게 늘어서 다이어트 식단을 찾아본다면 참치회를 선택하는 것도 좋다. 참치회는 칼로리가 적어 다이어트 효과가 뛰어납니다. 

참치회 칼로리는 100g 기준으로 120kcal 정도 이기 때문에 다른 배달음식에 비하여 칼로리가 낮습니다. 다이어트 배달음식으로 인기가 많은 참치회는 안심하고 먹을 수 있습니다.


저렴한 배달 음식 5가지

1. 보쌈 정식

 보쌈 정식은 건강에 좋은 돼지고기를 한약재와 같이 삶기 때문에 향이 가득하고 부드럽고 담백한 돼지고기 수육의 맛을 느낄 수 있습니다. 

 

2. 매운 닭발

 가벼운 술 안주로 잘 어울리는 매운 닭발은 가성비 최고의 배달 음식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양이 푸짐하기 때문에 간단한 술안주로 제격입니다.

너무 매우면 계란찜을 서비스로 주문해서 같이 드시면 더욱 좋습니다. 따듯한 콩나물 국과 주먹밥하고 같이 먹으면 더욱 맛이 좋습니다.

 

3. 포테이토 피자

 감자, 야채, 햄, 베이컨 및 페퍼로니가 토핑이 되고, 고소하고 맛있는 피자 치즈가 들어가 있습니다. 포테이토 피자는 항상 언제 먹어도 맛있다. 한 끼 저녁 식사로 충분하다고 생각한다. 

 

4. 곱창 볶음

 곱창 볶음을 불편하게 집에서 구워서 먹지 않고 배달음식으로 주문해서 이제는 먹을 수 있습니다. 술안주와 저녁 식사로 잘 어울리는 곱창 볶음을 저렴한 배달 음식으로 추천드립니다. 

곱창 볶음외 인기가 좋은 메뉴는 야채곱창, 막창구이, 순대 볶음이 있습니다. 

 

5. 차돌 짬뽕

 많은 사람들에게 인기를 끌고 있는 차돌 짬뽕, 특별한 날에 매운 음식이 먹고 싶다면 차돌 짬뽕 배달 음식을 시켜서 드셔보시기 바랍니다. 

차돌 짬뽕은 배달이 빠르게되고, 짜장면보다 더 고급스럽고 맛이 좋은 것이 장점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 배달앱 가장 배달료가 저렴한 곳은?

▶ 좀 더 많은 가성비 배달음식 알아보기 클릭!!


세상의 트렌드가 바뀌는 추세고 빠르게 흘러가는 시대에 살아가고 있다. 전 세계에서 많은 돈을 풀었고 그것으로 인해 빈익빈 부익부가 더 심해지는 현상이 발생하고 있기도 하다.

 

이런 것들을 타계하기 위해서 전 세계에서 노력을 하고 있지만 생각대로 잘 되지 않고 있는 현상을 최근에 많이 볼 수 있는 것 같다. 

 

어떤가? 당신은 세상의 트렌드에 걸 맞게 빠르게 움직이고 살아남기 위해서 노력하고 있는가? 너무 발버둥치면 스트레스 받고 힘들 것이다. 세상의 순응대로 자신을 맡김으로써 편하고 쉽게 인생을 사는 방법을 고민해보는 것도 좋을 것이다.

반응형

댓글